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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sellate ( 면분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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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e On- 삼각형 면에서 Tessellate 작업을 할 것인지 폴리건 면에서 Tessellate 작업을 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Faces- 선택을 삼각형 면의 집합으로 다룹니다 

Polygons- 폴리건 면을 나눕니다 

Edge- 면이나 폴리건을 면이나 폴리건의 중심에서부터 각 모서리의 중심까지 나눕니다 

Face-Center- 이 옵션을 선택하면 면이 중심에서부터 면의 구석 정점까지 분할됩니다 

Tension- Edge Tessellate 작업 후에 새 면이 평평한지 오목한지 볼록한지 결정합니다 

Iterations- Tessellate가 몇 번이나 적용될지 설정합니다 

Always- 기본 기하체가 바뀔 때 마다 Tessellate가 갱신됩니다 

When Rendering- 오브젝트가 렌더링될 때만 Tessellate가 갱신됩니다 

Manually- 사용자가 Update 버튼을 클릭할 때만 Tessellate가 갱신됩니다 

Update- 클릭해서 Tessellate 결과를 갱신합니다
현재 선택된 면을 분할합니다. 이 기능은 특히 렌더링을 위한 부드러운 곡선의 표면과 그 표면에 작동시킬 다른 Modifier를 위한 추가적인 메쉬 해상도를 만들 때 유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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