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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mmetry - 객체를 대칭시켜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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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이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985회 작성일 10-08-17 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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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후적용후Parameters 

 X, Y, Z- Symmetry가 어떤 축을 중심으로 일어날지 설정합니다 
Flip- Symmetry 효과의 방향을 뒤집으려면 Flip 버튼을 켜십시오 
Slice Along- Slice Along Mirror를 켜면 Mirror Gizmo가 메쉬의 경계선 안에 있을 때 Slice Plane처럼 작동하여줍니다.
Weld Seam- Weld Seam을 켜면 Mirror 축 위의 정점이 Threshold 내에 있을 경우 자동적으로 합쳐지게 해줍니다 
Threshold- Threshold 값은 닫힌 정점이 자동적으로 합쳐지려면 얼마나 가까이 있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Parameters X, Y, Z- Symmetry가 어떤 축을 중심으로 일어날지 설정합니다 Flip- Symmetry 효과의 방향을 뒤집으려면 Flip 버튼을 켜십시오 Slice Along- Slice Along Mirror를 켜면 Mirror Gizmo가 메쉬의 경계선 안에 있을 때 Slice Plane처럼 작동하여줍니다. Weld Seam- Weld Seam을 켜면 Mirror 축 위의 정점이 Threshold 내에 있을 경우 자동적으로 합쳐지게 해줍니다 Threshold- Threshold 값은 닫힌 정점이 자동적으로 합쳐지려면 얼마나 가까이 있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X, 또는 Y, Z 평면을 중심으로 메쉬를 Mirror합니다

사용예)
적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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