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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렉트3D에서 3d데이타 조작하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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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이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4,316회 작성일 06-12-30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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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MAX에서 만든 3D파일 및 BMP파일을 다이렉트 3D에서 사용하는 법을 알고싶습니다.
다이렉트3D Tutorial에 있는 문서와 셈플을 분석해봐서 대충 흐름을 파악한 상황이구요
간단하게 기초적인 겜을 작성해보고 싶은데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

일단 깸이 시작되면 배경화면에 땅과 하늘이 그려져있고 로보트가 서있겠죠...그리고 키보드의(화살표)
조작에따라 땅위를 움직일수있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총알을 발사하는 겜을 만들고 싶어요..

키보드의 조작에 따라 뷰포트를 이동시킨다거나 카메라 이동에 대해서는 알겠는데
맥스에서 만든 파일을 어떤방식으로 불러들여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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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에서 데이터를 직접 뽑아서 쓰면 됩니다.

맥스가 깔린 폴더 안에 보면 maxsdk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없으시면 찾아서 다시 깔아주시구요...

max sdk를 이용해 max용 export plugin을 만드시면 됩니다.

맥스는 정보를 linkedlist형태로 Data를 저장하고 있어요.

Node형태로 정보를 가지고 있는데 그 Node안에 필요로 하는 정보가 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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