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로 제작된 파일을 directx에서 불러오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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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max 화일은 여러화일로 익스포트 되는데요.
그중 directx 에서 함수 제공 하는 익스포트가 x 화일이고요.
게임용으로 많이 쓰는건 ase 을 자체포멧 만들거나 아니면 맥스플러그인을 만들어서 화일을 뽑을 때도 있어요.
x 화일을 쓰게 되면 다이렉트에서 지원하는 함수로 쉽게 쓸 수 있고요. 게임에서는 여러가지 정보와 같이 쓰기에 거의 ase 로 익스포트해서 자체포멧으로 변환해서 사용한다고 한다
그중 directx 에서 함수 제공 하는 익스포트가 x 화일이고요.
게임용으로 많이 쓰는건 ase 을 자체포멧 만들거나 아니면 맥스플러그인을 만들어서 화일을 뽑을 때도 있어요.
x 화일을 쓰게 되면 다이렉트에서 지원하는 함수로 쉽게 쓸 수 있고요. 게임에서는 여러가지 정보와 같이 쓰기에 거의 ase 로 익스포트해서 자체포멧으로 변환해서 사용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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