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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 스터디

Biped ( 바이패드) 캐릭터 껍대기 붙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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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개을 잘 겹쳐줍니다. 이동툴이나 방향키를 이용해서..

Modify 에서  Physique 명령어를 선택합니다.

Physique 명령어는 바이패드와 오브잭트를 합쳐주는 명령어입니다.오브젝트를 선택하고 Modify 로 갑니다.

그럼 아래에 Attach to Node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화살표 가 지시하는  노란색 부분을 클릭합니다.Physique 창이 뜨는데... lnitialize 버튼 클릭합니다.여기서 노란색 부분을 클릭합니다.motion 으로 와서 .. 발자국(footstep...) 클릭합니다.Create Multiple... 클릭합니다.Create Keys ... 클릭합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버튼 클릭합니다. 그럼 캐릭터가 걸어 가는것을 볼수 잇습니다.
우선 캐릭터를 그려넣거나 ...

파일을 불러옵니다.

Sysyem 에서 Biped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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