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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샤프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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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값도 적당히 줍니다.객체를 선택하고 Convert To -> Convert to Editable Mesh 선택합니다.modify 에서 버텍스를 선택하여 줍니다.샤프심 부분이 될부분을 선택하고 스케일로 줄여줍니다.폴리곤(빨간네모박스) 를 선택합니다. 

그럼 Edit Geometry 에서 Chamfer 부분이 Bevel 로 변화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우선 샤프의 버튼부분 즉 위쪽 끝 상단을 선택합니다.

 Extrude 값을 0.1 줍니다.
그다음에 Bevel 부분를 선택하여 객체에서 드레그 하여 적당한 크기로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실린더를 만들어서 샤프 뚜껑을 만들어 주시던지 아니면 

Extrude 를 이용하여 돌출시켜줍니다.여기서는 그냥 Extrude 를 이용하여 돌출시켰습니다.

여기서 안좋은점은 계단 현상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계단 현상을 없애려면 전체적으로 세그먼트값을 올려주던지 아니면 새로운 뚜껑을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이제 샤프에 있는 샤프걸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세크먼트 값을 적당히준다.객체를 선택하고 

Modify List 에서 FFD 4X4X4 선택합니다.Modify List 에서 Control Points 를 선택합니다.마우스를 움직여서 모양을 조정합니다.이제 Modify List 에서 Bend 를 선택합니다.x,y,z 값에 맞는 곳을 찾아서 체크하고 값을 입력합니다.

그럼 그림과 같이 되겠죠?자 이제 약간 이쁘게 수정하여서 샤프에 부착 시켜볼까요?이제 박스를 그려서 그림과 같이 만들어볼까요 /?

당연히 세그먼트 값을 필요하겠죠?여기서도 객체를 선택한후 Editable Mesh 를 선택합니다.요리조리 모양을 만들어볼까요?

버텍스를 요리조리 움직이면 저런모양이 나오겠죠?
이제 샤프에 부착시켜 보아요~~
우선 원기동을 적당한크기로 만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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