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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acity 을 이용한 나무 만들기 (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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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이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647회 작성일 05-09-02 0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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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단축키 m 눌러서 빨간 표시된곳을 누른다 2. 단축키 m 눌러서 빨간 표시된곳을 누른다 3. 비트맵을 선택해서 그림을 지정하러 간다 3. 비트맵을 선택해서 그림을 지정하러 간다 4.그림의 모양이 있는 그림을 선택한다 4.그림의 모양이 있는 그림을 선택한다 5. 객체에 그림을 붙인다 근데 그림이외에 검정부분이 남았지요 그걸 없애러 가야지요 5. 객체에 그림을 붙인다 근데 그림이외에 검정부분이 남았지요 그걸 없애러 가야지요 6. 단축키 m 누른다 opaclty 눌러서 그림을 불러온다 비트맵 선택 6. 단축키 m 누른다 opaclty 눌러서 그림을 불러온다 비트맵 선택 7.여기서 미리 많들어 놓음 원본이미지와 반대로 힌색 만 구성된 이미지을 불러온다 

검정색은 맥스에서 그냥 통과하고 (포토샵도 마찬가지) 힌색만 있는것으로 인정한다 
참고로 Opacity 만들때는 이미지가 두개 필요하다 한개는 원본 색상있는것 
또한개는 검정과 힌색이 잇는 이미지 두개가 합쳐져야 .. 본이미지에 영향을 안받고 쓸모있는부분만 보여준다7.여기서 미리 많들어 놓음 원본이미지와 반대로 힌색 만 구성된 이미지을 불러온다 검정색은 맥스에서 그냥 통과하고 (포토샵도 마찬가지) 힌색만 있는것으로 인정한다 참고로 Opacity 만들때는 이미지가 두개 필요하다 한개는 원본 색상있는것 또한개는 검정과 힌색이 잇는 이미지 두개가 합쳐져야 .. 본이미지에 영향을 안받고 쓸모있는부분만 보여준다8. 렌더링 하면 검정배경이 없는 나무만 보여질것이다8. 렌더링 하면 검정배경이 없는 나무만 보여질것이다
1. 플렌을 이용해 바닥과 새워진 모양을을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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